Magazine
[버디] 남이섬 자연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1박 2일 '2024 버디 익스페디션(BIRDY EXPEDITION)' 행사 성료

버디와 함께하는 이 순간에는 경계를 넘어 더 넓은 세상을 만납니다.
지난 8월 31일~9월 1일 양일간, 폴딩 미니벨로 버디(Birdy)와 함께 자전거 라이딩과 캠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2024 버디 익스페디션(Birdy Expedition)’ 행사가 남이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2024 버디 익스페디션 행사는 ‘버디와 함께 자연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일상에 지친 라이더들에게
자연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고 몸과 마음의 치유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버디 라이더와 버디 라이더의 가족, 친구 및 지인을 대상으로 남이섬에서 1박 2일 동안 자전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2024 버디 익스페디션 행사의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버디 익스페디션 DAY 1
행사 당일인 8월 31일, 버디 라이더들은 기대와 설레임이 가득한 모습으로 하나둘씩 행사 집결지인 양수역으로 모여들었고,
버디 라이딩 시작 전부터 현장에는 활기찬 분위기가 감돌았습니다.
버디 라이딩 BIRDY RIDING
버디와 함께 북한강이 흐르는 강변을 따라 자유롭게 달리며, 눈앞에 펼쳐지는 여름 풍경을 만끽하는 버디 라이딩이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시원한 강바람을 느끼며 푸른 강과 초록의 자연을 배경으로 상쾌한 라이딩을 즐겼습니다.
여름의 강렬한 햇살과 함께 강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버디 라이더들은 더욱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남이섬 텐트 피칭 및 자유시간 TENT PITCHING IN NAMISUM AND FREE TIME
북한강변길을 따라 약 45㎞를 달리는 버디 라이딩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즐기고 남이섬으로 향했습니다.
*남이섬 개인자전거 입도는 불가능하며, 남이섬의 협조 아래 BIRDY EXPEDITION 기간 동안 참가자에 한해 버디의 남이섬 입도가 가능합니다.
남이섬에 입도한 버디 라이더들은 텐트 피칭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캠핑 준비에 나섰습니다.
캠핑 준비가 끝난 후에는 함께 참가한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가자들에게 버디 익스페디션 기념 티셔츠와 뱃지, 버디 티타늄 컵과 루프 스트랩, 에어 소파, 남이통보, 체크오 베러릴렉스,
포켓토닉 토닉워터,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이끌어냈습니다.
한편, 2024 버디 익스페디션은 미니멀웍스(Minimal Works)를 비롯해 메인 파트너 인수스(Insooth), 체크오(Check’o), 포켓토닉(Pocket Tonic),
서플라이어 파트너 크레모아(Claymore), 벤앤제리스(Ben&Jerry’s), 리플렉티브 베를린(Reflective Berlin),
브룩스 잉글랜드(Brooks England), 아베오(AVEO) 등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소세지 바베큐 SAUSAGE BARBECUE
남이섬 현장에서는 그릴에 구운 소세지와 핫도그 빵, 신선한 재료들이 준비되어 버디 라이더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제공된 핫도그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즐거운 식사 시간은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뮤직 콘서트 MUSIC CONCERT
본격적인 뮤직 콘서트에 앞서, 간단한 아이스브레이킹이 진행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버디와 관련된 다양한 퀴즈에 도전하며 짧지만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퀴즈를 맞추신 분들에게는 다채로운 협찬사 상품이 제공되었습니다.
고요한 밤하늘 아래 펼쳐진 보컬팀다이스의 공연은 행사에 특별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다양한 선곡의 노래들과 함께한 뮤직 콘서트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들의 피로를 잊게 해주고, 웃음 짓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별빛 시네마 STARLIGHT CINEMA
고요한 밤하늘 아래에서 펼쳐진 별빛 시네마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버디 익스페디션 DAY 2
버디 오리엔티어링 BIRDY ORIENTEERING
행사 2일차 아침에는 남이섬 자연 속에서 버디와 함께 자유롭게 달리며 미션을 수행하는 버디 오리엔티어링이 진행되었습니다.
버디 라이더들은 남이섬 곳곳에 숨겨진 스팟을 찾아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남이섬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버디 오리엔티어링 미션을 모두 수행한 버디 라이더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미니멀웍스 글래머 쉘터 세트, 인수스 접이식 의자 및 테이블,
크레모아 선풍기 및 헤디2 ARC에디션, 리플렉티브 베를린 스티커 패키지 등 다채로운 제품이 현장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모닝 요가 MORNING YOGA
아침을 여는 모닝 요가를 통해 참가자들은 내면의 안식과 평화를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이섬 속 신선한 공기와 함께 몸과 마음을 깨우고 하루를 긍정적이고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마무리 CLOSURE
2024 버디 익스페디션에서는 버디를 사랑하는 많은 버디 라이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버디 라이더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내년에 더 멋지고 즐거운 행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